배부르게맛있게

부천 옥길동 고기 바른고기

이루담 2024. 4. 8. 0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루담이에요.:)

애정하는 단골집 바른고기예요.
부천 옥길동 고기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곳인데
가족외식으로도 자주 방문했지만
우리 동네에 놀러온 친구를 대접해야 한다면
꼭 데리고 가는 곳이 바로 여기 부천 옥길동 고기 바른고기랍니다.

 

 

바른고기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오후3시-새벽24시
토요일, 일요일 오후12시-새벽24시
라스트오더 23시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신데
또 고기 뿐만 아니라 음식맛도
정말 맛있어요.

 

 

방문해서 먹을 때에는 항상
이베리코세트를 주문해 먹었는데
집에서 한발자국도 나가기 귀찮았던 날
배달삼겹이 생각나서
찾아보다가
바른고기를 발견하고 바로
고민 없이 여기서 주문했어요.

 

 

배달삼겹 같지 않은 배달삼겹!
진짜 부드럽고 맛있고 난리 납니다.
너무 맛있어요.

 

듀록삼겹살이라 프리미엄삼겹살인데
말만 프리미엄이라 적어놓은게 아니라
정말로 프리미엄급이에요.
제가 애정하는 이유가
배달고기에서도 느껴지는 고급퀄리티네요.

 

 

알밤만 먹여 키웠다는 듀록삼겹살을
배달시키면
고기 200g (1인분)
김치, 깻잎절임, 마늘, 고추, 상추, 파절이, 쌈장, 된장찌개
세트로 배송되는데 이 가격이
모두 포함해서 1인분 기준 14000원이라는 사실.
정말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먹어보면 저렴하다는게 더 크게 와닿아요.
정말 배달고기같지 않거든요.
거기에 기본찬 세트와
된장찌개까지 포함이라니!!

배달 마저도 맛있는 부천 옥길동 고기 바른고기
역시나 쭈욱 제가 애정하는 맛집이 될 것 같아요.

반응형